3가지 기술력 ‘183개 동공 크기별 디자인·눈물 안정화™·옵티블루™’ 결합
고령 인구 빠르게 증가, C/L로 노안 교정 가능…소비자 생애주기에 맞는 제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다양한 신체적인 변화가 나타난다. 피부의 탄력성이 줄어들어 주름이 생기기 쉽고 청력, 신진대사 등의 저하가 나타난다. 그럼 눈에는 어떤 변화가 나타날까?
노안뿐만 아니라 눈물 분비량이 줄어들어 건조함을 더 느끼거나 수정체 혼탁으로 빛 번짐 증가, 동공 크기의 변화 등을 겪게 되는데, 이런 경험을 하게 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적합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수단이 필요하다.
‘아큐브 오아시스 MAX 원데이 멀티포컬’은 편안함, 그리고 선명함의 3가지 기술력이 결합하여 건조함 및 눈 피로를 감소시키고 모든 거리에서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183개 동공크기별 디자인 ▲눈물 안정화™ 기술(TearStable™)과 ▲옵티블루™ 기술 (OptiBlue™) 이렇게 3가지 기술력이 결합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조해지는 눈물층을 안정화하고 빛 번짐을 감소시켜 눈의 피로를 줄이며, 동공 크기 별 광학부 제공으로 가까운 거리부터 먼 거리까지 다양한 조명에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노안의 속도는 더 빨라져 40대 초부터 근거리 불편함을 호소하는 현대인부터 퇴직 후 여가시간이 증가해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고 즐기는 이들까지 가속화 되고 있는 고령화 사회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며 불편함을 호소하는 모든 이들에게 적합한 렌즈이다.
키워드
#존슨앤드존슨
#아큐브오아시스MAX원데이멀티포컬
#멀티포컬렌즈
#콘택트렌즈
#편안함
#선명함
#기술력
#183개동공크기별디자인
#눈물안정화기술
#옵티블루기술
#눈물층
#안정화
#빛번짐
#동공크기별
#광학부
#노안
#근거리
#고령화
#박세리렌즈
#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