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 칼자이스비전코리아 ‘자이스 라이트 2 누진렌즈’

모든 거리에서 더욱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 또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넓은 근거리 시야를 원하거나 쉽고 빠른 적응이 필요한 누진렌즈 첫 착용자에게 추천한다. 

자이스 이지포커스 기술력 

자연스러운 눈 내림(수직 방향 움직임)을 고려해 착용자들이 최소화된 머리 움직임으로 모든 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고 부드러운 시선 전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소프트와 하드 설계를 통합한 멀티 설계 디자인으로 주변부의 흐린 영역이 완만하게 증가하고 누진대 왜곡이 적어 착용자들이 편안하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다.

자이스 루미넌스 2.0 디자인 기술력 

평균 조명 환경, 연령대별 동공 크기 및 조절 능력을 반영해 착용자들에게 향상된 대비 감도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력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중장년층 착용자를 고려해 다양한 디지털 기기의 읽기 거리에 최적화된 근용 시야로 눈의 피로감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한국호야렌즈 ‘비쥬프로(VISUPRO)’

조절&폭주를 고려한 ‘포커스맥스(FocusMax) 최적화 기술’을 통해 더 선명하고 편안한 근거리 시력을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에만 접목되었던 ‘BHT(Bin. Harmonization Tech, 좌우도수보정기술)’가 접목되어 3045세대 맞춤 비전 솔루션을 제시한다.

◆ 케미렌즈 ‘케미포토에이드(Photo-Aid)’

케미 퍼펙트 UV 소재에 독자적인 스핀코팅 기술력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변색렌즈다. 투명한 상태에서도 자외선 최대 파장대 400nm에서 99% 이상 차단하며, 블루라이트 영역 380~500nm에서도 약 35% 차단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굴절율 1.60, 1.67 두 가지로 출시됐다.

◆ 대명광학 ‘펜탁스 누진렌즈’

착용자에게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누진렌즈로 MASTER, SUPER, SMART, FIRST로 구성돼 있다. 착용자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고급 맞춤형 누진렌즈인 MASTER EXCLUSIVE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내면 프리폼 누진렌즈 FIRST STANDARD까지 고객의 특성과 니즈에 맞춰 제안할 수 있다.

◆ 에실로코리아  ‘에실로 스텔리스트’ 

어린이 근시 진행 억제 안경렌즈로 H.A.L.T(Highly Aspheric Lens Target) 기술을 적용한 고도화된 비구면 마이크로렌즈 설계를 통해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매일 12시간 착용한 아이들은 단초점 렌즈를 착용한 아이들에 비해 근시 진행이 67% 억제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 로덴스톡 ‘빅 놈(B.I.G. NORM)’

14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로덴스톡의 자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시력검사로 얻은 4가지 기본 안경 처방값(S, C, Ax, Add)을 50만건 이상 분석해 개발한 최상의 개인 맞춤형 렌즈다. 정밀하고 개별화된 맞춤형 설계로 모든 연령대에 최상의 시야를 제공한다.

◆ 데코비젼 ‘바시티 트리벤션’ 

1.60 트리벤션 변색을 기존 딥핑방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핀방식으로 제작해 변색속도가 빠르고, 변색농도 또한 보다 진하고 안정적인 변색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 구면 설계에서 비구면 설계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최고 성능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