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소티카코리아의 레이밴 클럽마스터 웨이(CLUBMASTER WAY) RB2341’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감성에 현대적인 힙함을 더한 모델로, 셀럽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클럽마스터라인의 최신 버전이다.

직선적인 프레임 라인과 약간 각진 스퀘어 형태의 실루엣, 클래식 모델 대비 부드러운 라운드 쉐입의 렌즈는 스타일에 민감한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다. 가볍고 견고한 아세테이트와 메탈 소재의 혼합 프레임은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프레임 및 렌즈 컬러 옵션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 아이템과 어울리는 데일리룩으로는, 여유로운 품과 드롭숄더 패턴으로 제작된 오버핏 남녀 공용 티셔츠 ‘CPGN DTP 올 포유 반팔티 블랙을 추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핑크톤의 ‘LANGER 25 SS 코튼 캔디 스트레이트 데님 진을 매치하면 세련된 캐주얼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복원력을 갖춘 경량화 마크모크 몰리 PVC 섬머 슬리퍼로 활동성을 높이고, 피스라줄리 원석과 호박을 닮은 실버볼이 조화를 이루는 바이이에르 펌킨 비즈 팔찌 라피스라줄리로 포인트를 더하면, ‘레이밴 클럽마스터 웨이 RB2341’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여름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