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을 선명하게 만들 특별한 혜택 풍성
다비치안경이 9월을 맞아 '다비치 눈 건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난시 교정이 필요한 고객이 눈에 맞는 렌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무료 시력 검사와 다비치렌즈 투명·컬러 난시 렌즈 전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글라스 1+1특가 ▲안경·콘택트렌즈 구매 시 선글라스 2만원 할인 ▲누진다초점 국내·수입 브랜드 1단계 업그레이드 ▲누진다초점 국내 브랜드 2단계 업그레이드(PB-자테 한정) ▲근시억제 안경렌즈 에실로 스텔리스트 프리벤시아 코팅 무료 업그레이드 (9/15주문 건까지) ▲다비치렌즈 라이트 컬렉션 한 쌍 5000원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비치안경 가맹점 중 대부분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유입 효과도 커질 전망이다. 아울러 다비치안경 단독으로 알콘 토탈원 워터렌즈 난시용과 근시용, 프리시전원 난시용과 근시용 제품 5일분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료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다비치마켓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콘택트렌즈를 처음 착용하거나 난시 교정용 렌즈가 낯선 고객들이 직접 착용해보고 체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글로벌 콘택트렌즈를 최저가에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 구매 가능한 ‘다빛데이’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큐브와 알콘, 쿠퍼비전, 바슈롬 등 글로벌 브랜드의 콘택트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1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