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본 장인정신의 조화 돋보여
버킷리스트아이웨어가 100% 올 베타 티타늄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Taurus(타우루스)’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드 인 재팬(Made in Japan)으로 제작돼 가볍지만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Taurus’는 부드러운 사각형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지적인 인상을 주며, 과하지 않은 디테일 덕분에 다양한 연령층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올 베타 티타늄만의 우수한 탄성과 가벼운 무게는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외부 충격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함께 만족시킨다.
버킷리스트아이웨어 관계자는 “타우루스는 소재와 제조 방식 모두에서 최고의 품질을 추구 모델”이라며 “견고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통해 착용자들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하고, 동시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타우루스’는 올 베타 티타늄의 가벼움과 강도, 그리고 일본 장인정신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버킷리스트아이웨어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20~60대를 주요 타깃으로 실용성과 개성을 겸비한 디자인을 꾸준히 선보이며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각 모델명은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아 반짝이는 매력을 담아냈으며,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한국, 일본, 이탈리아 3개국에 상표를 등록했으며, 안경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키워드
#버킷리스트아이웨어
#베타티타늄
#신제품
#Taurus
#메이드인재팬
#강도
#내구성
#아이웨어
#안경테
#안경
#안경원
#실용성
#개성
#디자인
#패션아이템
#별자리
#착용감
#가벼움
#만족감
#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