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LUCKY x2’ 이벤트로 안경원 관계자들 관심 집중

씨엠에이글로벌(대표 김영선)이 전국 안경원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SUPER LUCKY x2’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 무인쇄 케이스 제품에 한정하여 적용되며, 구매 수량과 동일한 수량을 추가로 제공하는 더블 혜택에 적립금 2%까지 동시 적용돼, 재고 확보를 고려 중인 안경원에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본 행사는 안경케이스(특정 모델 제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수량을 추가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1+1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무인쇄 케이스 100개를 구매하면 100개를 더 제공하는 구조다.

, 증정 제품은 구매 제품과 동일하며,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된다. 행사 제품은 조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케이스 종류도 다양하다. 인기 제품인 테이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브라운, 블랙 컬러의 폴딩 케이스다.

지퍼 케이스 바게트브레드는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안경원 고객의 취향을 충족시킨다.

고급케이스 라인에서는 하프오사카가 대표적이며, 품격 있는 안경 보관 솔루션을 제공한다.

문의는 전화(053-587-6071 / 053-984-9860) 또는 이메일(cmakorea@cmaglobal.net)로 가능하다.

케이스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이번 프로모션은 안경원 관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