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바슈롬의 컬러렌즈 브랜드 ‘레이셀(Lacelle)’은 감각적인 패턴과 높은 보습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MAA(Methacrylic acid) 성분을 함유해 55%의 높은 함수율을 유지하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무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년 트렌디한 패턴을 기반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25년에는 ▲‘스팟라이트 브라운(Spotlight Brown)’과 ▲‘루미너스 그레이(Luminous Gray)’를 출시했다.
‘스팟라이트 브라운’은 3존 하이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해 눈동자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반면 ‘루미너스 그레이’는 세련된 쿨 그레이 톤으로 시크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페미닌한 무드를 살려주는 ‘드파운드 플리츠 미디 스커트’와 허리를 잡아주는 시그니처 실루엣의 ‘제너럴 아이디어 우먼 GNRL 에센셜 가디건’을 매치하면 ‘레이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여기에 ‘마르디 메크르디 시그니처 FLOWERMARD 로퍼’와 클래식 빈티지 감성의 ‘르메메(LEMEME) Sac Etang 백’을 더하면 ‘바슈롬 레이셀’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키워드
#바슈롬코리아
#콘택트렌즈
#패션
#레이셀
#컬러렌즈
#데일리
#감각적
#패턴
#보습력
#MAA
#함수율
#디자인
#스팟라이트브라운
#3존
#하이라이트디자인
#눈동자
#눈매완성
#루미너스그레이
#쿨그레이톤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