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오스마트·양면복합 누진렌즈 주제로 실무 중심 커리큘럼 구성
21일·23일 이틀간 라이브 진행…오전 11시 실시간 강의 예정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 이하 HOYA)가 주최하는 호야 아카데미 10월 온라인 교육이 오는 21()23(), 온라인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안경사들의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실제 안경원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 중심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HOYA의 최신 임상 정보와 렌즈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강의는 21() 오전 11시에 라이브로 진행된다. ‘마이오스마트를 주제로 한 이번 강의는 근시 억제 렌즈의 임상적 근거와 중요성을 중심으로, 근시 진행 관리에 관심 있는 안경사들에게 실질적인 처방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어지는 강의는 23() 오전 11시에 역시 라이브로 열린다. ‘양면복합 누진렌즈를 주제로, 양안시 설계가 누진렌즈 착용자의 만족도와 안정적인 성능 유지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다룬다.

착용자의 만족도와 지속적인 사용에 초점을 맞춘 이번 교육은 누진렌즈 응용 능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한 호야 웨비나 문자 알림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신청자는 교육 시작 20분 전, 문자로 강의 주제와 참여 링크를 받아볼 수 있다. , 웨비나 당일에 신청한 경우, 다음 차수 교육부터 알림이 제공된다.

문자 알림 서비스는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해 간단히 신청 가능하다.

이번 10월 온라인 교육은 단순한 이론 강의에 그치지 않고, 실전에서 곧바로 활용 가능한 처방 전략과 상담 노하우를 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임현규 한국호야렌즈 교육팀장은 한국호야렌즈는 앞으로도 안경사들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현장에 꼭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