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곡선의 감각적인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트렌디 무드 완성
버킷리스트아이웨어(Bucket List Eyewear)가 올가을, 감각적인 투명미와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완성한 신제품 ‘하이드라(Hydra)’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이드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미니멀한 디자인 언어를 기반으로, 동시대적인 감각과 높은 착용 만족도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전면부는 라운드 형태의 클래식한 베이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프레임 중앙의 브릿지는 섬세한 두께 조절을 통해 얼굴 중심선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곡선으로 이어지는 템플 라인은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한다.
가벼운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코받침에는 안정적인 패드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특히 이번 ‘하이드라(Hydra)’는 브라운, 투명, 살구빛, 연그린 카키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컬러는 모두 부드럽고 은은한 톤으로 표현돼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며, 어떤 패션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쉽다.
투명감 있는 프레임은 가볍고 청량한 인상을 주어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버킷리스트아이웨어 관계자는 “하이드라(Hydra)는 투명한 컬러감 속에 따뜻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다”라며 “심플하지만 존재감 있는 디자인으로 2030 세대를 비롯해 6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하이드라(Hydra)’의 출시는 버킷리스트아이웨어가 전개하는 ‘모던 클래식 라인’의 확장으로, 브랜드의 감각적인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연예인 안경 전문 브랜드인 버킷리스트아이웨어는 별자리 이름을 차용한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며,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겨냥한 실용성과 독특함을 겸비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중요시하며, 가성비 높은 아이템으로도 손꼽히며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