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이웨어, S.T. 듀퐁·막스마라·캘빈클라인 잇템 제안
최근 예능과 매거진, SNS를 통해 셀럽들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DK아이웨어는 올가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S.T. 듀퐁, 막스 마라, 캘빈 클라인의 대표 아이템을 소개했다.
양세찬의 선택, S.T. 듀퐁 ‘DP-6713’
SBS ‘런닝맨’에서 공개된 개그맨 양세찬의 선글라스는 에스.티.듀퐁(S.T.Dupont)의 DP-6713 모델이다.
베이식한 스퀘어 쉐입의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로 프랑스 감성을 담은 빠뜨루이드 템플 디자인이 포인트. 슬림하고 세련된 라인으로 일상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메탈 코패드 적용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솔리드 블랙, 스톤 그레이 크리스탈, 월넛 브라운 크리스탈 등 총 3가지로 전개된다.
김유정의 선택, 막스 마라 ‘MM-0157-K’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에서 배우 김유정이 착용한 막스마라(Max Mara) ‘MM-0157-K’는 레트로 감성의 오벌 쉐입과 세미 캣아이 디테일로 트렌디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로고 장식과 경첩 스타일의 템플 데코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중간 사이즈로 페미닌한 데일리 스타일에 적합하다.
컬러는 솔리드 블랙, 다크 하바나, 카키 크리스탈 3가지로 구성됐다.
하이키 옐의 선택, 캘빈 클라인 ‘CK-24568SLBK’
걸그룹 하이키 옐이 하이키(HI-KEY) 인스타그램에서 착용한 캘빈 클라인 ‘CK-24568SLBK’는 트렌디한 오벌형 아세테이트 프레임에 디자인 밸런스를 잡아주는 미니멀한 로고 포인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인상을 준다.
차분한 컬러감으로 드뮤어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얼굴형에 상관 없이 착용했을 때 더 예쁜 모델이다.
솔리드 블랙, 월넛 브라운 크리스탈, 밀키 피치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