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보도와 뜨거운 열정은 업계에 든든한 힘이 되어 왔습니다

(사)대한안경사협회 허봉현 협회장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24주년을 맞이하여 전국의 안경사들과 함께 진심 어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한국안경신문은 안경계를 대표하는 전문언론으로서 안경사와 함께 호흡하며, 업계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소중한 창구 역할을 해왔습니다. 변화가 거듭되는 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경업계의 길잡이가 되어 주신 노력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안경사는 국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가로서 중요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건의료인으로서  국민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전문성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협회는 업권을 보호하고, 안경사의 위상을 지켜내며, 안경업계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언론의 역할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의 현안을 균형있게 다루는 언론이 있어야 우리 업계가 미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한국안경신문이 지난 24년간 보여준 정확한 보도와 뜨거운 열정은 업계 구성원 모두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왔으며, 앞으로도 업계 발전을 위해 변함없이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협회는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안경사의 권익을 보호하고,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반을 다져나가겠습니다. 이 길에 한국안경신문이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안경사회 김원철 회장

와~우 어느새 한국안경신문이 24주년 창간이라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경업계와 동행하면서 지금까지 업계 상황과 올바른 정보 전달에 애써 주셨는데 앞으로도 변함없이 쭈욱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회복이 언제쯤 되려나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기침체로 인해 힘들어하는 안경업계를 보고 있으면 참으로 마음이 답답합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수도 없고 어렵겠지만 안보건 전문가로서 우리만 안경원을 개원할 수 있으니 가격파괴가 대세가 아닌 전문가로서의 역량 강화에 힘쓰고 주위에 현혹되지 말고 나부터 나라도 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끝으로 한국안경신문 창간 2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고 승승장구하길 기원하며 슬기롭게 헤쳐나가 모든 안경사가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대한민국 안경사 파이팅!!!


경기도안경사회 신영일 회장

한국안경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업계를 위해 늘 앞장서 주시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내주신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산업부 TF 구성 등 안경산업발전을 위한 반가운 소식들에 큰 기대와 응원을 보냅니다.

앞으로도 업계를 위해 힘써주심에 감사드리며, 독자들에게는 정확하고 객관적인 기사뿐만 아니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비전까지 제시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안경신문의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인천시안경사회 노수영 회장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안경업계의 발전과 소통을 위해 헌신해 오신 한국안경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안경신문은  지난 24년 동안 안경사와 업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정확한 정보 전달과 공정한 보도로 안경산업 발전의 길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도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며 업계의 방향을 제시하는 안경계 대표 언론입니다. 이제 안경산업은 디지털 전환과 고도화라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에 한국안경신문이 더 넓은 시야와 미래를 읽는 통찰력으로 안경업계의 혁신과 도약을 선도하는 매체로 발전해 나가시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진실한 보도와 따뜻한 시선으로 업계와 독자를 잇는 소통의 창구가 되어 주시길 바라며, 한국안경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전남도안경사회 이양일 회장

한국안경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한국안경신문은 안경산업의 발전과 안경사의 권익 신장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깊이 있는 보도로 업계의 중심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안경산업의 성장과 국민 눈 건강 증진을 위한 대표 전문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